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인재개발원(원장 박창범)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범)과 협력하여 12월 26일(금), 지역 내 취약계층 50가정을 대상으로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이번 나눔 활동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전달된 물품 꾸러미에는 쌀, 떡국떡, 사골곰탕, 삼계탕, 귤, 구운란 등 다양한 식료품과 함께 담요, 수면양말 등 방한용품이 포함됐다.
박창범 원장은 “지역사회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나눔 활동을 지원하게됐다”며, “앞으로도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인재개발원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권범 관장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인재개발원의 따뜻한 지원 덕분에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함께 온정을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자산관리공사 캠코인재개발원은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어버이날 기념행사, 아동 방과 후 학습/문화체험, 저소득 가정 지원사업 등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사링크: 아산서부복지관, ‘건강한 겨울나기 지원사업’ 성료 | 온양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