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아산시 5개 종합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5-01-03 09:34 조회 49회 댓글 0건본문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원장 주명선)과 아산시 5개 종합사회복지관인 아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영해),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범),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 음봉산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보윤), 탕정한마음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원세)이 12월 30일 온천 건강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스파 웰니스 산업이 성장하고 그에 따른 지역주민들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어 지역사회 온천을 활용한 주민들의 건강 증진에 주력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은 아산 온천 건강프로그램 진행 및 사전·사후 건강 체크를 위한 인력과 장비를 제공하고, 아산시 5개 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사회 연계 활동을 위한 공동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주명선 원장은 “이번 협약이 사회복지에 이바지할 수 있게 되는 디딤돌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지역과 온천산업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채종병 관장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연계·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스파와 헬스를 접목시켜 주민들의 관심도도 증가하고 건강 증진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여 프로그램을 제공해주실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 원장님께 감사인사를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재)헬스케어스파산업진흥원은 권역별 온천건강아카데미, 스파아쿠아 피트니스, 어린이 비만탈출 발육촉진 온천캠프, 직장인 수중재활교실 등 다양한 온천 건강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C뉴스041 www.cnews041.com
관련링크
- 이전글지역 5개 종합사회복지관과 ‘맞손’ - 순천향대, 아산스파비스와 업무협약체결
- 다음글아산시 한양이엔지(주) 임직원과 함께하는 ‘한마음 봉즐데이 우리의 이웃을 위한 온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성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