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이용자 고충(고객소리함) 의견 처리 결과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4-11-04 00:00 조회 274회 댓글 0건본문
<이용자 고충(고객소리함) 의견처리 결과 안내>
복지관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에 있어 이용자 입장에서 불편요인을 사전에 진단하여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자
개최된 고충처리결과를 안내 합니다.
NO | 민원(고충)내용 | 처리내용 및 조치결과 |
1 | ▪본관에서 별관 식당으로 이동하는 통행로가 경사 때문에 바닥이 미끄러워 넘어질 위험이 있음. 사고예방을 위한 안전 확보 필요. | ▪본관에서 별관 식당으로 이동하는 통행로와 2층 장애인 경사로 바닥에 야자수매트를 구매하여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환경조성 ▪2024.10.18까지 설치완료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