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문의
 
 
 
 
 
 
Home > 커뮤니티 > 이용자 게시판  
 
작성일 : 23-11-13 10:17
아산서부복지관, 건강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독거노인 등 취약가정 150가구에 전달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42  
   http://www.cnews041.com/sub_read.html?uid=208522§ion=section26&sec… [17]

▲ 아산서부복지관 건강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 참가자 기념촬영 모습

 

 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11월 9일 지역주민의 건강한 겨울을 위한 ‘겨울나기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8일~9일에 걸쳐 온양중앙로타리클럽 회원을 비롯한 지역주민 30여명이 참석하여 김장김치를 담갔으며, 김장김치는 어려운 관내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사할린영주귀국인 등 취약가정 150가구에 전달하여 건강한 식생활과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온양중앙로타리클럽에서 직접 재배한 배추 500여포기, 캠코인재개발원과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에서 양념 등을 후원하여 진행되었다.

 

 복지관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인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행사에 함께해주신 온양중앙로타리클럽, 캠코인재개발원,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돌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온양중앙로타리클럽 김형구 회장은 “지난 해보다 김장 재료값이 많이 올라 어려운 이웃들의 걱정이 클 것 같다.”며 “이번 활동이 추운 겨울에 외롭고 쓸쓸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C뉴스041www.cnews041.com



 
   
 

보건복지부 복지넷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사랑의열매 VMS 사회복지 봉사활동 인증관리 아산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