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서부종합사회복지관
문의
 
 
 
 
 
 
Home > 커뮤니티 > 이용자 게시판  
 
작성일 : 22-11-23 17:27
2022년 11월 이용자 고충(고객소리함) 의견처리 결과안내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99  

<이용자 고충(고객소리함) 의견처리 결과 안내> 

복지관 운영 및 관리서비스 제공에 있어 이용자 입장에서 불편요인을 사전에 진단하여 문제를 신속히 해결하고자

개최된 고충처리결과를 안내 합니다.

NO

민원(고충)내용

처리내용 및 조치결과

1

▪복지관 경로식당 정문 입구에 집수정이 붕괴되어 우천시 배수구 막힘과 역류 현상 발생. 사람 및 차량 이동중에 지반침하 등이 우려되어 보강공사 절실히 필요함.

▪아산시 및 도고행정복지센터 보강공사 민원 접수 요청

▪12월경 집수정 재설치 및 보강공사 완료예정



 
   
 

보건복지부 복지넷
한국사회복지사협회 사랑의열매 VMS 사회복지 봉사활동 인증관리 아산시청